마누라까지 다 바꿔야민심 수습할 마지막 기회다더 중앙 플러스이것이 팩트다로스쿨 15년은 국가 실패다정부·기업 인재 빼먹는 블랙홀100번 부르거나 ‘출장 서비스검찰이 쥔 ‘선택적 소환 특권엉터리 실험.
가장 심각한 갈등으로는 정치적·이념적 갈등을 꼽았다.누구와도 대화할 수 있는 인터넷의 시대에 우리는 정말 마음을 열고 소통하고 있는가? 오히려 갇힌 정보망 속에서 비슷한 의견만 반복하며 편협해지고 있지는 않은가? 아프리카의 오랜 격언이라 알려진 빨리 가려면 혼자 가라.
‘함께는 다른 의견을 가진 다양한 모두를 포함하는 말이다.공동체 파괴 수준의 이념·정치 갈등 갈등 표출·해결 능력에 심각한 문제 ‘나도 변화하겠다는 유연성이 필요 ‘다른 편과의 소통이 신뢰의 첫걸음 갈등 관련 조사마다 우리나라의 심각한 수준이 드러난다.사회 갈등에 대처하기 위한 사회적 신뢰를 쌓으려면 공정한 제도와 문화.
우리보다 낮은 나라는 튀르키예·멕시코·콜롬비아뿐이다.이념이란 사람의 정체성을 구분하는 많은 요소 중 하나일 뿐임에도 불구하고 우파냐 좌파냐로 스스로와 상대방을 낙인하고 편 가르고 있다.
갈등을 제대로 이해하고 적절히 표출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능력에서 사회적으로 심각한 문제가 있다.
그 핵심은 사회적 신뢰의 정도였다.원귀(冤鬼)들은 자식이 없는 주인의 아들로 태어나 말할 수 없는 기쁨을 안겨준다.
지극했던 사랑을 회수하는 방식으로 처절한 복수를 완성하는 전복적 서사(敍事)다.인구만 기억하라IRP의 안전자산 ‘30% 룰고수들은 이렇게 담는다/.
저절로 내부 통합이 될 것이다.일방통행의 독주만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