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삼성페이를 통한 앱 결제 시에도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음.
50년 넘게 쌓아온 정체성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젊은 이미지를 더하기 위해선 조금 색다른 시도가 필요했다.1차적으론 ‘역사 깊은 브랜드가 젊어지려는 시도였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이런 인식은 ‘후추라는 제품군과 오뚜기의 연결고리를 견고하게 만든다.크게보기하겐다즈 마이 리틀 피스타치오 트리 팝업스토어_출처 : 콘테하겐다즈는 ‘창의적인 디저트 맛집이라고 불리는 아우프글렛에 꽂혔다.후추네가 냉동 삼겹살과 쭈꾸미 볶음 등 후추를 활용한 메뉴들로 성행했고.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경험! 원 메시지FB 대기업은 자사 제품과 관련된 시그니처 메뉴를 보유한 식당을 ‘전시 무대로 활용할 수 있다.매장 내부에는 실제 하겐다즈 통을 액세서리로 매달아 팝업스토어 테마인 ‘피스타치오 트리를 구현했다.
한편 후추네에선 메뉴 개발을 넘어 원 메시지를 표현하는 방향으로 매장 전체를 꾸몄다.
떡볶이 등을 출시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떡볶이 등을 출시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경험! 원 메시지FB 대기업은 자사 제품과 관련된 시그니처 메뉴를 보유한 식당을 ‘전시 무대로 활용할 수 있다.오뚜기 후추통과 똑 닮은 디자인에 순후추네라고 적힌 간판.
2) 마이 리틀 피스타치오 트리 팝업스토어_출처 : 오뚜기.베로와상 등)을 내놨다.